외국생활을 오래 한 까닭에 아침에는 꼭 빵을 먹는 습관이 있다. 그런데 이것도 나이가 들어가니 아무래도 체중이나 건강이 신경 쓰게 되니 신경이 쓰인다. 그나마 통밀 식빵으로 먹어도 건강상 이제 빵을 끊어야 되나, 좀 더 건강한 빵은 없을까 고민하던 중 마스터 마허 선플라워 통호 밀빵을 주문해보았다.
우선, 마스터마허 선플라워 통호 밀빵은,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, 콜레스테롤이 전혀 포함되지 않았다. 더군다나 천연 재료들로 만들어서 섬유질이 풍부하고 100% 통곡물이라 이상적인 건강 식단이라고 할 수 있다.
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% 이지만, 섬유소는 31%나 포함되어 있다.
빵 한덩어리는 500g이고 사이즈는 조그만 생수통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다. 나는 우선 세 덩어리를 주문했다.
이렇게 이미 잘라서 포장되어있다. 섬유질을 많이 포함해서 그런지 저 한 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든다. 맛은 한국인들 입맛에는 조금 거칠고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겠으나, 나는 만족한다. 빵 위에 치즈나 햄을 얹어 먹어도 좋지만, 저 한 조각 칼로리만 해도 꽤 나가기 때문에, 그냥 빵만 먹기로 한다.
부드럽고 달콤한 빵은 맛있지만, 건강을 챙기고 생각해야 할 때. 콜레스트레롤이나 변비로 걱정이신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.
마스터 마허 선플라워 통호밀빵 가격 알아보기 https://greenhouse1970.blogspot.com/2021/05/blog-post_27.html
*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댓글